오늘 정주하교수님 비만관리 6시 수업 들어가신분
글쓴이
- 2014.09.02. 00:49
- 814
제가 사정이 있어서 오늘 수업을 못갔습니다 ㅠㅠ
혹시 오늘 수업때 무슨내용 어떤거 알려주었는지 알려주실분 있으신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사정이 있어서 오늘 수업을 못갔습니다 ㅠㅠ
혹시 오늘 수업때 무슨내용 어떤거 알려주었는지 알려주실분 있으신가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