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들에게 질문 글쓴이 2014.09.02. 02:43 1182 2 요즘 담배가 늘어 하루 한갑정도 피네요 원미리이긴한데 한갑 피우는거 꼴초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싸늘한 참취 14.09.02. 08:22 아니요, 중간에서 약간 위 정도.. 한 갑 반에서 두 갑은 되어야 꼴초라는 말 갖다붙일 수 있을 듯 0 0 싸늘한 참취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 중간에서 약간 위 정도.. 한 갑 반에서 두 갑은 되어야 꼴초라는 말 갖다붙일 수 있을 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싸늘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튤립나무 14.09.02. 11:10 하루에 3-4개피 넘어가면 꼴초 맞아여 담배 점 줄이세여 0 0 사랑스러운 튤립나무 댓글 내용 복사 하루에 3-4개피 넘어가면 꼴초 맞아여 담배 점 줄이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 갑 반에서 두 갑은 되어야 꼴초라는 말 갖다붙일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