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균봉교수님 세무회계 수업
글쓴이
- 2014.09.02. 13:28
- 765
오늘 제가 일이 생겨 못가게 되었는데
수업 들으시는분 수업내용이랑
교재좀 알려주세용ㅜㅜㅜ
수업 들으시는분 수업내용이랑
교재좀 알려주세용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교재는 자체교재쓰시고 첫날부터 출석체크하시고 안오신분 수강정정아니면 감점처리
0
0
추운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모과나무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과제라든지 다른 내용 언급은 없으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공학회계인줄 .. 죄송요
0
0
추운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