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영어 스피킹 연습할 곳 없나요?
글쓴이
- 2014.09.02. 14:17
- 1014
집에서 하면 자꾸 딴짓해서 학교에서 할랬더니 암만 찾아봐도 안보이더라구요;; 연도에 어학실도 스피킹 연습은 안된다고 하고.. 스터디룸에서 스터디잡아서 하는 수밖에 없다던데 정말 여기 말고는 할 곳이 없나요? ㅠ.ㅠ 영어 공부 시켜줘도 모자랄 판에 할라고 하는 사람도 못 하게 만들다니...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넉터요
0
0
건방진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고욤나무
답변 잘해주셨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건알겠는데.. 본인 자격증공부 공간 ... 학교에 맡겨둔것도 아닌데 당당히요구하시는게 좀그러네요.
2
0
병걸린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