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학점이면 적당히 듣는건가요?
글쓴이
- 2014.09.02. 14:56
- 1585
19학점 신청했다가 오늘 한과목 들어가봤는데
도저히 아닌거 같아서 뺐거든요
그래서 남는 3학점 들어보려고했는데
맘에 드는게 없어서 16학점 들을려고하는데
이정도면 적절한건가요 자연대입니다
도저히 아닌거 같아서 뺐거든요
그래서 남는 3학점 들어보려고했는데
맘에 드는게 없어서 16학점 들을려고하는데
이정도면 적절한건가요 자연대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4학년 아니시라면 평균보다 좀 적은 편이요
0
0
못생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금강아지풀
그렇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16
1 2학년때많이들어놨어서..몇학년이신데요
0
0
뛰어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백당나무
1학년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은 기본
0
0
자상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3-2인데 16들어여^,^ 남신경쓰지말고 본인 듣고싶은대로ㅇ들으세여
0
0
착잡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이면 뭐 그정도 듣고 자기할거하면서 여유있게 하는거죠 부럽네요..
0
0
의젓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쥐똥나무
16 듣는다고 뭐 불이익 되는거 없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혀 네버요 ^^
0
0
의젓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음~~~~~~~~ 나중에 개고생함
0
0
깨끗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듣고 소화못해서 재수강만드는것보단..
0
0
촉박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전공잼
0
0
화려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은 널널하죠
0
0
나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