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1급 자격증따신분들
글쓴이
- 2014.09.02. 15:11
- 1158
컴활1급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학원은 조금 비싸고해서
인강들으면서 독학할까 하는데 가능할까요?
독학해보신분들 필기, 실기 둘다 기간 어느정도로 공부하셨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강같은거 안듣고도 한달이면 따는데...
0
0
뛰어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급은 좀 빡신데
인강 추천해요 학원까지는 오바구여
문제집은 시나공 추천해드릴께요 저이거 보고 한방에 합격했습니다
본인 편하신거 봐두되구요.
시간대비 효율 생각하신다면 인강 추천합니다.
인강 추천해요 학원까지는 오바구여
문제집은 시나공 추천해드릴께요 저이거 보고 한방에 합격했습니다
본인 편하신거 봐두되구요.
시간대비 효율 생각하신다면 인강 추천합니다.
0
0
우수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보고 무조건 따라하기!!! 학원다녀도 크게 필요없는거같고 책보고 따라하가보면 느는게 보일꺼야 완전어려운버릴꺼는 버리고
0
0
힘좋은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은 오버입니다 확실히 저같은경우 필기 군대에서 독학으로 땃고 실기는 인강으로 땃어요
0
0
명랑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소에서 가끔 여는 강의 한달 듣고, 책 사서 2주정도 계속 따라해서 합격했어요! 강의만으론 부족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공부 해야되요
0
0
도도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실기만 인강들을생각이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