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이번 하반기 채용 개판이네요
글쓴이
- 2014.09.02. 20:49
- 1761
기계 입니다.
이제 하반기 시작인 데
막상 까보니
낼 곳은 현차, 기아차 말곤 다 망했네요
두산은 확실히 어려운지 중공업은 거의 안뽑고
전자, 화학, 제철은 기계 뽑는다고 하지만 무조건 취업만 바라보는 입장이 아닌 데
저만 그런가요?
오늘 자소서 써야할 듯
권한이 없습니다.
낼 곳 엄청나게 많은데 ;;
0
0
우아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가 낼 곳이 없다니 허허
너무 많아서 고민해야 할 판에
너무 많아서 고민해야 할 판에
0
0
다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만 그런듯.
0
0
답답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