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버 이거 해보신분... 글쓴이 2014.09.02. 21:20 1446 2 교내에서 카드로 탑승. 내릴때 환승. 지하철 환승. 이거 되나요??? 비용은 그러먼 어케 되는지도좀 알려 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릇한 산괴불주머니 14.09.02. 21:22 지하철요금+200원 0 0 야릇한 산괴불주머니 댓글 내용 복사 지하철요금+200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릇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현명한 거북꼬리 14.09.02. 22:30 신기하게 학교안에서 타고 지하철로 환승하면 500원던데 반대는 200원더라구요 저는 0 0 현명한 거북꼬리 댓글 내용 복사 신기하게 학교안에서 타고 지하철로 환승하면 500원던데 반대는 200원더라구요 저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현명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