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C+ 재수강 다 하시나요??
글쓴이
- 2014.09.02. 22:49
- 2477
1학년때 학점이 안좋아서 씨쁠이하가 많아요 ㅠㅠ
F랑 C0 C+ 들이 몇개 있는데 F는 일단 무조건 재수강 할거고요
C0도.. 해야할거같고?? C+도 하긴 해야할거같은데 뭔가 다시듣기 아까운거 같기도 하고,..
다른분들은 전공,교양 C+같은거 어떻게 하시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전공은 재수강 교양은 안고가요
0
0
빠른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다시 들을 만하다 싶으면 듣고 아님 안고 갑니다
0
0
촉촉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요
0
0
미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들어야겠다 싶은건 들음. 교양이나 전공이나 상관없이.
예외적으로 전공필수 같은 경우에는 힘들어도 재수강 해야져..ㅠ
예외적으로 전공필수 같은 경우에는 힘들어도 재수강 해야져..ㅠ
0
0
촉박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야죠
0
0
느린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은 하지만 교양은 안해요 전공도 다시들을 만한 수업이면 듣고 힘들었던거면 안들어요
0
0
뚱뚱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까지하기엔 시간 부족
0
0
천재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기준 고체 공미방 선대 빼곤 다 재수강
0
0
해박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은 뭐 근데 한두개 안고가도 되지않나요? 3.5는 넘던데
0
0
엄격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