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김종관 교수님 수업이여ㅜㅜ
글쓴이
- 2014.09.03. 12:33
- 897
화욜날 사정이 있어서 못갔는데
혹시 목요일 정상수업 하나요?ㅠㅠ
알아야 할 전달사항도 있으면 부탁좀 드릴게요ㅜㅜㅜㅜㅜㅜㅜ
혹시 목요일 정상수업 하나요?ㅠㅠ
알아야 할 전달사항도 있으면 부탁좀 드릴게요ㅜ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