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과 실내디자인? 이거 재밋나요?
글쓴이
- 2014.09.03. 17:49
- 1260
들어보신분 잇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거 친구가 일선으로 들었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없고 어렵다고했어요 그치만 성적은 그럭저럭 받았다고하네요
0
0
피곤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천수국
앜 개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천수국
교양 과목 아닌가요? 일선으로도 들을 수 있나요?
0
0
화려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3년 전에 들었는데 재밌었어요
이태경교수님이셨나? 성적도 잘주시고 좋았음
이태경교수님이셨나? 성적도 잘주시고 좋았음
0
0
뛰어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