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정정 후 사이버강의실
글쓴이
- 2014.09.03. 19:55
- 792
수강신청한거 삭제하고 새로 정정한 과목 신청까지 다 완료했는데
사이버강의실에 왜 갱신이 안되나요ㅠㅠ?
몇일 더 기다려야하나요? 정정은 오늘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한거 삭제하고 새로 정정한 과목 신청까지 다 완료했는데
사이버강의실에 왜 갱신이 안되나요ㅠㅠ?
몇일 더 기다려야하나요? 정정은 오늘했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