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진 교수님 경제수학
글쓴이
- 2014.09.03. 20:22
- 851
시험칠때 계산기 필요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족두리풀
전에 들으신적있으세요??? 아니면 이번학기 들으세요???
전 이번학기 듣는데 교재 문제에 계산기 필요 계산기필요없음 적혀잇길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번에 듣고있는데 계산기는 지수 승수땜에 문제에서 쓰라고 한거고 필요없음 되어있는건 계산기 없이도 풀 수 있으니 알려주는거죠. 보통 경제수학 과목 자체가 계산기 안씁니다
0
0
사랑스러운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보통은 안써요 필요하다면 자료는 문제에서 제시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