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경제학 과제
글쓴이
- 2014.09.03. 20:45
- 782
법경제학 과제 교수님께서
제출 여부만 확인하신다고 첫시간에 그러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한페이지 넘기면 안됨.내는거에 의미가 잇데ㅋㅋ경제학 교수들 레알 쿨함.출석 점수 아예없는 경우도잇고 과제도 이 교수처럼 중요하게 생각안하는 교수 꽤 잇음
0
0
깨끗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섬백리향
딱 한페이지맞추면 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
0
0
깨끗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