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 극복..
글쓴이
- 2014.09.04. 01:28
- 1704
특히 시험준비하시는분들 외로움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여자친구 만들기엔 시험땜에 안될것같고. . 밤만되면 많이 외롭네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이겨내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손양 탁탁탁
0
0
청결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준비 제대로라면 그렇게 외로운 순간이... 같이 셤준비하거나 이해해주는 여친을 만나세요 화이팅
0
0
똥마려운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철쭉
이게 제일 좋은데 그런 여친이 얼마없다는게 함정
0
0
다부진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모시풀
그건 그렇죠 ㅎㅎ 스킨십도 문제
0
0
똥마려운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미생활
0
0
초조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P
0
0
억쎈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