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질문!]머리올린스타일을 하고 싶은데요.. 남자입니다.
글쓴이
- 2014.09.04. 11:04
- 1791
혼자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학교 근처에 앞머리 올린 스타일 잘 해주는 미용실 어디인가요??
학교 근처에 앞머리 올린 스타일 잘 해주는 미용실 어디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포마드말하는건가요?
0
0
부지런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당매자나무
네 뭐 음.. 꼭 포마드를 말하는건 아닌데..
포마드는 머리 많이 길러서 완전 느끼하게 넘기는 거잖아요? 면접 머리로는 부적절한..
포마드는 머리 많이 길러서 완전 느끼하게 넘기는 거잖아요? 면접 머리로는 부적절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박준가니깐 해주던데용
만원
만원
0
0
적나라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소리쟁이
만 삼천원아닌가요?
0
0
눈부신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수국
드라이요 머리 올리는거
0
0
적나라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소리쟁이
아 저는 만삼천원 헤어컷했는데 미용사들이 포마드어울릴것같다면서 갑자기 해주던데요 ㅎㅎ
0
0
눈부신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수국
오늘 셀프로 포마드 해봤는데 .. 정장 아니면 안어울릴것 같다는 느낌 ㅠㅠㅁ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용실 가서 만삼천원에 컷하면 미용사가 머리 올리는법 갈쳐줘용 ㅋㅋ 그담부턴 배운대로 하고 다니면 됩니당
0
0
잉여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