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10시30분 김정애교수님 재무회계 글쓴이 2014.09.04. 11:31 617 1 자리가 이제 나서 겨우 넣었는데 과제나 특이사항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철한 벽오동 14.09.04. 22:37 과제는 없고 금융부채부터 수업 하신다고 하네요 예습<< 조금 해오라는 말씀도 하셨어요 0 0 냉철한 벽오동 댓글 내용 복사 과제는 없고 금융부채부터 수업 하신다고 하네요 예습<< 조금 해오라는 말씀도 하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철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