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해요
글쓴이
- 2014.09.04. 13:26
- 1404
외국인들은 때 안민다고 하는데 진짠가요?
때 안 밀면 샤워만 하나요?
만약에 때 밀면 때가 안나오나요?
저도 때 안밀면 안나올수 있나요?
추가할게요
때가 생기는 이유도 좀 ㅠㅠㅠㅠ
안생기는 이유도 좀 ㅠㅠ
때 안 밀면 샤워만 하나요?
만약에 때 밀면 때가 안나오나요?
저도 때 안밀면 안나올수 있나요?
추가할게요
때가 생기는 이유도 좀 ㅠㅠㅠㅠ
안생기는 이유도 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외국인들은 매일 샤워하고 때미는 문화가 없어요
0
0
추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노간주나무
매일 샤워하나요?
그럼 그사람들 때밀면 안나오나요?
저도 매일샤워하면 때 안나올수 잇나요?
때가 안나오는 이유 ㅜㅠㅠㅜ
그럼 그사람들 때밀면 안나오나요?
저도 매일샤워하면 때 안나올수 잇나요?
때가 안나오는 이유 ㅜㅠ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매일샤워하는건아니지만 때 따로안밀어요 일년에한번...?
0
0
추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노간주나무
헐.. 저는 거의 매일 샤워하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땀 안흘리면 샤워안하구요... 때는 이주에 한번씩 밀어요.. 어떡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때를 안밀고 싶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걍 안밀면 안나오는데..계속미니까 나오죠
0
0
추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노간주나무
아.. 안밀면 안나오구나..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양인들은 피부도 약하고 털때문에 잘 안밀린답니다
0
0
겸손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감초
아.. 그렇군요 ㅠㅠㅠ 감사함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초님이 맞음
그리고 자주 밀던 사람이랑 원래 안 미는 사람도 다르다 함
저는 아토피 때문에 때 안 미는데 티나지도 않음
그리고 자주 밀던 사람이랑 원래 안 미는 사람도 다르다 함
저는 아토피 때문에 때 안 미는데 티나지도 않음
0
0
어리석은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나팔꽃
감사함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