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단식??

글쓴이
  • 2014.09.04. 17:35
  • 1546
단식이면 단식이지
'릴레이' 단식은 뭔가요?

그저께는 나와계시더니
어제 비오니 안나오셨더라구요
오늘은 또 나와계시고
단식도 날씨가려가며 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도대체 하는 의미를 알수가없네요ㅋ
진정성도 안보이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어리석은 맨드라미 14.09.04. 17:37
이정토로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4. 17:40
어리석은 맨드라미
이슈-정치와 관련되었다기 보다
학내 오픈된 공간에서 단식활동을 하니 여기에 적었습니다ㅎ
0 0
화려한 비목나무 14.09.04. 17:38
개그 퍼포먼스
2 0
억울한 청미래덩굴 14.09.04. 17:47
저도어이가좀없었어요
뭐때문에하는지도모르겠고
보기도안좋았어요
그냥릴레이단식글자만달고핸드폰보면서
시간만보내는
0 0
건방진 개비름 14.09.04. 17:48
관심없어서그런지한번도못봤네요
0 0
초라한 황벽나무 14.09.04. 17:49
깨시민 코스프레 or 지능형 안티 or 바보 또는 백수
0 0
난쟁이 바위솔 14.09.04. 17:51
그냥 단식도 아니고 릴레이 단식이라는 것 자체가 사실 의미가 없습니다. 저도 예전에 전국민 동조 단식에 서명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단식 중이긴 한데 문재인 의원과 김영오씨가 단식을 중단하고 추석까지 대화를 통한 타협을 기대한다고 발표한 이상, 국민의 단식에 더이상 큰 의의가 있을까 싶네요..
3 0
슬픈 석류나무 14.09.04. 18:03
깨시민코스프레 관심병
0 0
근엄한 잔대 14.09.04. 18:07
단식이면 단식이지 릴레이 단식이 대체 뭔지.. 돌아가면서 하루씩 굶는 건가요? 나참..
0 0
재미있는 향유 14.09.04. 19:30
ㄹㅇ
0 0
끔찍한 붉나무 14.09.04. 19:38
수업시간전에 강의실들어와서 단식하는거 알리고 그러든데
0 0
미운 갓 14.09.04. 19:52
추석은 빨간날이니까 단식도 쉬고 세월호도 잠시 잊고 맛있는 차례음식 먹어야죠ㅎㅎ
0 0
교활한 등나무 14.09.04. 22:00
앞에 케이에프씨에서 치킨 사가지고 단식앞에서 마주보고 앉아 먹을사람?
1 0
끌려다니는 박하 14.09.04. 22:00
단식이 그러니깐 짧을 단 (短) 을 쓴겁니다.. 세월호 특별법 때문에 끊을 단(斷)식을 하는 연예인이나 정치가들을 비판하는거죠
0 0
해박한 벼 14.09.04. 22:57
단식을 하는 이유가 뭔지는 생각해보셨나요? 그분들이 하는 얘기를 듣고하셨다면 왜 릴레이단식을 하는 모를리가 없으실텐데
그분들이 그분들 생각이 있어서 행동하는 게 글쓴이분에게 비꼼당할 일은 아닌거 같은데요
애초에 이런 글을 왜 쓰는지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4. 23:01
해박한 벼
생각해봤구요 그들의 행동에 진정성이 보이지 않아 쓴글인데요? 단식한답시고 의자에 비스듬히 누워서 폰질하는 모습이 퍽이나 행동하는 신념인가 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4. 23:02
해박한 벼
위에 댓글들을 보세요. 여론이 어떠한지.
적어도 같은 부산대생으로서 그들의 행동에 대해 의견을 내놓은것 뿐입니다^___^
0 0
포근한 윤판나물 14.09.06. 00:59
해박한 벼
단식을 하는이유조차 홍보가 제대로 되지않고, 그에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것은 커녕 오히려 그들의 모습에서 부정적인 인식이 는다는 것은 행동하는사람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