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대사회와 행정 수업이요! 글쓴이 2014.09.04. 18:26 507 0 혹시 출첵이나 다른 공지있었나요ㅠㅠ 제가 혼강주제에 지각을 해가지구 수업 앞부분을 못 들었어요....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당ㅜ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