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8월이후에 치신분~
글쓴이
- 2014.09.04. 20:08
- 650
8월부터 서베이 12개로 축소되고나서
체감난이도 어떻던가여 ??
ih 목푠데 5 5로 하니깐
진짜 어렵다고 하시던데
4 5나 4 4 해보신분 성적어떻게나오셧는지..ㅎㅎ
체감난이도 어떻던가여 ??
ih 목푠데 5 5로 하니깐
진짜 어렵다고 하시던데
4 5나 4 4 해보신분 성적어떻게나오셧는지..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