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 수강을 위헤 헤드셋을 샀습니다.

글쓴이
  • 2014.09.04. 20:21
  • 1325

사이버 강의이고 녹음을 해야되서 헤드셋을 샀습니다.


지성문구프라자에서 3200원짜리 주고 샀어요.(2층에서 팜)


처음에는 한 2만원짜리 돈주고 살려고 했어요.


싸구려사면 녹음이 잘 안될꺼같아서요.


근데 막상 헤드셋을보니까 3200원짜리 헤드셋이 있어서


2만원주고 헤드셋 살려는게 망설여지더라구요.


내적갈등을 했습니다.


안전하게 2만원짜리로 가느냐


아니면 3200원짜리 사서 도박을 하느냐...


성공하면 16800원을 아끼고..


실패하면 헤드셋값 3200원을 날리는거죠.


3200원... 학식한끼보다 조금 더 비싼데 실패하면 한끼정도 굶지 생각하고 질러봤습니다.


그리고...





도박은 성공했습니다.


3200원짜리로 녹음잘되구요.


뭐... 내구성은 어느정돈지 모르겠으나 그리 오래쓸수있을꺼같진 않아요.


그래도 기초영어수업이 한학기니까 잘쓰면 그정도는 버틸수있을꺼같아요.




이렇게 적은내용을 봐선 별 문제가 없었을꺼 같지만


문제가 없진 않았습니다.


헤드셋을 사와서 보니까 헤드셋에 달린 플러그가 2개더라구요.


마이크용 플러그, 헤드폰용 플러그 이렇게 2개.




근데 집와서 보니까 제 노트북엔 마이크/헤드폰 콤보 포트 1개밖에 없었어요.


한끼굶어야되나 했는데


인터넷검색을해서 포트하나에 마이크/헤드폰 플러그 2개를 꼽을수있게해주는


젠더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다시 지성문구프라자에 가서 젠더를 사왔습니다.(역시나 2층에서 팜)


pc용 헤드셋을 스마트폰에 사용가능하게 해주는 젠더같은데 노트북에도 사용가능하네요.


암튼 젠더값으로 추가비용이 3500원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Native Accent 사이트에서 수업듣기전에 시스템 체크를 하는데


시스템 체크를 통과한다고 고생좀 했네요.



아무튼 헤드셋 성능에 만족합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0
침착한 가지복수초 14.09.04. 20:28
헤드셋으로 녹음도 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4. 20:31
침착한 가지복수초
마이크 달린거라서 가능함.
0 0
발냄새나는 병아리난초 14.09.04. 20:30
어 저는 내일 오티가는데..녹음하려고 따로 구매까지 해야되나요? 노트북에 곰녹음기기능쓰면 인식되는걸로 알고있는데ㅠㅠ좀 번거로운가보네요 참고하겠습니다!
0 0
쌀쌀한 일본목련 14.09.04. 21:13
오감사합니다~!!
0 0
나쁜 백일홍 14.09.04. 22:03
이번주는 오리엔테이션만 가고 수업들을 필요 없는거 아닌가요? ㄷㄷ
0 0
쌀쌀한 일본목련 14.09.05. 01:02
나쁜 백일홍
이번주도 들어야하는걸로 알규있어요 ㅠㅜ 아까 종이에 그렇기 나와있던데유
0 0
나쁜 백일홍 14.09.05. 09:29
쌀쌀한 일본목련
아.. 오늘 몰아서 해야겠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0 0
슬픈 함박꽃나무 14.09.05. 02:01
지성문구 멀티카드리더기 저려미는... 복불복이구요 ㅠㅠ (디카 마이크로카드전용으로 샀는데... 전송은 되는데 사진이 몇몇개씩 망가져서 전송되요 ㅋㅋㅋㅋㅜㅜ)
헤드셋이랑 이어폰 저려미들은 저렴해도 밟거나 심하게 충격주거나 물안들어가는 이상 1년은 무리없이 써요 ㅎㅎ 음질은 뛰어난건 아니지만 괜찮음.
0 0
황홀한 물양귀비 14.09.26. 21:56
지성에서산헤드셋이50문제하고마이크인식못하네욭ㅋㅋㅋㅋㅋㅋ 일요일까지하는4주치분량 망햇어요 ㅎ...ㅎ
0 0
적절한 명아주 14.09.28. 21:04
님 덕분에 3천2백원짜리 사서 지금 잘하고있어요 감사합니당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