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인데 전공 필수과목이랑 부전공 필수과목 시간이 겹쳤어요...
글쓴이
- 2014.09.04. 20:53
- 1909
저도 시간표가 겹칠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휴학하고 와서 4학년 2학기 복학했는데
2학기에만 개설되는 전공 필수과목과 부전공 필수과목 시간표가 겹치는 사태가 발생했어요
내년에 졸업을 해야하는데...
혹시 필수과목을 다른 유사과목이나 대체과목으로 듣고
필수학점 인정을 받으신 분 계신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부전공인데 이런일 생길까봐 무섭...
0
0
일등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 찾아가시면 될거에요
0
0
난쟁이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선 전공 필수과목이 대체과목이 있는지 알아보시고 없으면 부전공학과에 찾아가서 알아보시면 될 듯
0
0
착실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애기봄맞이
혹시 둘다 안되시면 부전공 들으신거는 다 일반선택으로 가니까 참고하시길
0
0
착실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은 졸업 늦게 하시죠ㅎ
0
0
적절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