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선호직장은??
글쓴이
- 2014.09.04. 21:00
- 1362
대부분의 기계과 학생들이 선호하는 회사슨 어디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도 궁금합니다ㅋㅋ
학점 영어 대외활동 잘하면 취업잘할수있나요?
학점 영어 대외활동 잘하면 취업잘할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말잘해야 취업
0
0
건방진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학점 영어죠 대외활동은 필요 전혀
0
0
침울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엉겅퀴
ㅇㄱㄹㅇ
0
0
멋쟁이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엉겅퀴
대외활동이 스펙으로서는 아무 필요없는건가요
활동한게 없다면 자기를 소개하는데 할말이 없지않나요..? 저학년에게 조금 알려주세요ㅠ
활동한게 없다면 자기를 소개하는데 할말이 없지않나요..? 저학년에게 조금 알려주세요ㅠ
0
0
재미있는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가막살나무
직무를위한 대외활동은 플랜트교육? 정도 더이상 생각나는게없는데...그나마도 건설쪽에 국한되서 다른분야에 무쓸모
0
0
활동적인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새머루
감사합니다
0
0
재미있는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가막살나무
다양한 경험이 중요하지 목록이 남는거는 그리중요치않아요ㅋㅋㄲ
기록만 있는거라면 면접에서 들통나죵
기록만 있는거라면 면접에서 들통나죵
0
0
침울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엉겅퀴
감사함다
0
0
재미있는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