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6급 따신분있나요?
글쓴이
- 2014.09.04. 21:40
- 1098
어떻게 공부했는지 알고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북경중국어학원 다녔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감초
완전 처음부터 시작하셨나요?
0
0
납작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구슬붕이
네 꾸준히 다닌게 아니라서 기간은 2년정도 걸렸네요
0
0
사랑스러운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북경중국어학원... 남자샘이 진짜 좋아요 ㅎㅎ
0
0
돈많은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구골나무
남자샘 누구요? 원장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경짱! 그냥 가면 담당쌤이있어요 북경쌤들다좋음 ㅎㅎ
0
0
힘쎈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