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ㅠㅠㅠㅠㅠ
글쓴이
- 2014.09.04. 21:44
- 774
갤노트4 사려는데
9월에 출고가에다가 보조금받고 비싼요금제로 사는거랑
10월에 단통법 적용되고나서 나중에 기계값 떨어져서 사는거랑
둘 중에 뭐가 덜 호갱일까요? ㅠㅠ
9월에 출고가에다가 보조금받고 비싼요금제로 사는거랑
10월에 단통법 적용되고나서 나중에 기계값 떨어져서 사는거랑
둘 중에 뭐가 덜 호갱일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