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주변에 평당1000합니까?
- 2014.09.04. 22:21
- 266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처에 새로생긴 아파트 단지들은 1100~1400정도하고
빌라들은 700~1000정도 해요
참고로 지하철 건너편으로가면 좀 많이 싸질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입지 안좋은 벽산이나 sk도 평당 천은 넘어가고.
부대역 온천장역 사이에 들어올 삼성 레미안은 조합원가가 900인가 950인가 여튼 천 정도 입니다.
일반분양가는 1300 정도 될거라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당 천 넘어가요. 천은 무슨..
저희집 팔때 50평짜리 거의 15억에 팔았는데..
이것도 거의 10년된 이야기 입니다.
자리에 따라 다르겠지만 천은 넘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당 3000??
허세보소... 저격 들어간다
정확히 2004년 딱 10년 전 평당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2&aid=0000053806
기사내용 中
부산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는 해운대구 중동 경동메르빌로 58평형이 평당 9백48만원을 기록했으며 나머지 평형인 63평형(9백37만원), 41평형(8백54만원), 51평형(8백33만원) 등도 2~4위를 차지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댓글을 너무 막 적어서 오해가 좀 생겼네요.
마당이 있는 주택이었는데 제가 주택관련 용어를 잘 몰라 설명 못드리겠습니다만, 집은 50평 정도
마당은 당시 르망 승용차가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 + 큰 나무 4그루 정도 있는 집이었습니다.
대충 다 합치면 75평 좀 넘어가지 않았나 싶네요.
현재 구정문쪽에 있는 벽산이나 sk도 지하철이랑 엄청 멀어서 입지가 별로인데 평당 천 가까이 하고,
신한은행에서부터 온천장 방면으로 재개발되어 들어올 2천세대 좀 넘는 삼성 레미안도
제가 알기론 '조합원가' 가 900인가 1000인가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분 아파트랑 주택이랑은 좀 다르지 않나요?
아파트가 더 싼거 아닌감...? ;;; 저는 부동산은 젬병이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저웃지요
알박기 한거 아니라면 결코 그가격 나올수가없어요
그리고 아파트가 더 싸다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동 아파트기준 1m^2(약 0.3평) 매매는 286만원, 전세는 206만원이 현재 시세.
원룸/고급주택같은 제2종 전용주거 용도의 토지가 약 110평짜리가 8월초에 5억에 나왔고
(대지만 임 건물x)
좀 비싼 대지,, 똑같이 제 2종전용주거 용도의 토지 약 176평짜리가 10억에 나왔었음.
건물까지 올려져있음 더 비싸겠지만.
땅값만치면 천만원 안넘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문자님은 부산대 상가쪽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상가쪽 특히 정문에서 부산대역 3번 출구,
그 중에서도 스타벅스 부산대점에서 3번출구 까지는 평당 1400-1800정도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평균을 내도 계산이 안나오네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는 도대체 10년전에 '부산' 어디서 살았을까요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외가쪽과 가족이 거의 부산대 앞에 살기때문에 잘알고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