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주변에 평당1000합니까?

글쓴이
  • 2014.09.04. 22:21
  • 2661
평당 1000만원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난쟁이 양배추 14.09.04. 22:31
네이버부동산들어가보세요
0 0
화려한 감초 14.09.04. 22:35

근처에 새로생긴 아파트 단지들은 1100~1400정도하고

빌라들은 700~1000정도 해요

참고로 지하철 건너편으로가면 좀 많이 싸질거에요

0 0
질긴 한련 14.09.04. 22:42
화려한 감초
와;;; 진짜 말도 안되는 값이다;;;
0 0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14.09.05. 01:49
화려한 감초

맞아요. 입지 안좋은 벽산이나 sk도 평당 천은 넘어가고.
부대역 온천장역 사이에 들어올 삼성 레미안은 조합원가가 900인가 950인가 여튼 천 정도 입니다.
일반분양가는 1300 정도 될거라더군요.

0 0
가벼운 회양목 14.09.04. 23:01
ㄷㄷ
0 0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14.09.04. 23:20

평당 천 넘어가요. 천은 무슨..
저희집 팔때 50평짜리 거의 15억에 팔았는데..


이것도 거의 10년된 이야기 입니다.

자리에 따라 다르겠지만 천은 넘어요.

0 2
슬픈 금목서 14.09.04. 23:38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평당 3000??
허세보소... 저격 들어간다

정확히 2004년 딱 10년 전 평당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2&aid=0000053806

기사내용 中
부산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는 해운대구 중동 경동메르빌로 58평형이 평당 9백48만원을 기록했으며 나머지 평형인 63평형(9백37만원), 41평형(8백54만원), 51평형(8백33만원) 등도 2~4위를 차지했다.

0 0
서운한 딱총나무 14.09.04. 23:42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ㅋㅋ웃고갑니다
0 0
참혹한 때죽나무 14.09.05. 00:09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50평에 15억이면 무슨 서면 한복판에 집이 있어요?
0 0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14.09.05. 01:35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제가 댓글을 너무 막 적어서 오해가 좀 생겼네요.

마당이 있는 주택이었는데 제가 주택관련 용어를 잘 몰라 설명 못드리겠습니다만, 집은 50평 정도

마당은 당시 르망 승용차가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 + 큰 나무 4그루 정도 있는 집이었습니다.

대충 다 합치면 75평 좀 넘어가지 않았나 싶네요.


현재 구정문쪽에 있는 벽산이나 sk도 지하철이랑 엄청 멀어서 입지가 별로인데 평당 천 가까이 하고,

신한은행에서부터 온천장 방면으로 재개발되어 들어올 2천세대 좀 넘는 삼성 레미안도 

제가 알기론 '조합원가' 가 900인가 1000인가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분 아파트랑 주택이랑은 좀 다르지 않나요?

아파트가 더 싼거 아닌감...? ;;; 저는 부동산은 젬병이지만...

0 0
질긴 한련 14.09.05. 09:40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난 블루밍이랑 SK뷰가 부산대랑 가까워서 입지 좋은줄 알았더니만.... ㅋㅋㅋ
0 0
상냥한 딱총나무 14.09.05. 10:37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웃지요
알박기 한거 아니라면 결코 그가격 나올수가없어요
그리고 아파트가 더 싸다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연꽃 14.09.05. 11:06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아주 크게 한번 웃고갑니다. ㅎㅎㅎㅎ 빵터짐 ㅋㅋㅋㅋㅋ
0 0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14.09.05. 11:26
끌려다니는 연꽃
제가 잘못 알았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빅웃음 선사 ㅈㅅ ㅋㅋㅋㅋㅋ 하도 어릴적 기억이라 ㅋㅋㅋㅋㅋㅋㅋ
0 0
냉정한 이삭여뀌 14.09.05. 01:52
한국감정원에 의하면
장전동 아파트기준 1m^2(약 0.3평) 매매는 286만원, 전세는 206만원이 현재 시세.

원룸/고급주택같은 제2종 전용주거 용도의 토지가 약 110평짜리가 8월초에 5억에 나왔고
(대지만 임 건물x)

좀 비싼 대지,, 똑같이 제 2종전용주거 용도의 토지 약 176평짜리가 10억에 나왔었음.
건물까지 올려져있음 더 비싸겠지만.
땅값만치면 천만원 안넘음.
0 0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14.09.05. 02:00
냉정한 이삭여뀌
장전동이 좀 커야지요. 온천장부터 장전역까지 꽤 넓습니다.
질문자님은 부산대 상가쪽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상가쪽 특히 정문에서 부산대역 3번 출구,
그 중에서도 스타벅스 부산대점에서 3번출구 까지는 평당 1400-1800정도 합니다.
0 0
슬픈 금목서 14.09.05. 04:12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글쓴이는 50평에 15억, 그것도 10년전에요
아무리 평균을 내도 계산이 안나오네요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연꽃 14.09.05. 11:09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그래서 10년전에 50평에 마당있는게 15억이요?? ㅋㅋㅋㅋ 알지못하면 구라도못침 ㅋ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연꽃 14.09.05. 11:09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아 혹시 50평에 마당25평해서 75평인데 주택이 단층이아닌 몇층짜리 인가??
0 0
슬픈 금목서 14.09.05. 04:14
냉정한 이삭여뀌
ㅋㅋㅋㅋㅋ현재 해운대 아이파크 65평이 15억 정도하니까
글쓴이는 도대체 10년전에 '부산' 어디서 살았을까요ㅋㅋㅋㅋㅋㅋ
0 0
사랑스러운 두메부추 14.09.06. 03:29
지금 재계발 건너편 도로가 건물들은 평당 2000정도하고 안쪽 주택도 1000넘습니다.
저희 외가쪽과 가족이 거의 부산대 앞에 살기때문에 잘알고있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