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반영구나 속눈썹연장 해보신분
글쓴이
- 2014.09.05. 00:20
- 2439
후기+추천이 듣고싶어요!!!
모나리자에서 벗어나고 싶어요저도ㅠㅠ
도와주셔요ㅠㅠ
모나리자에서 벗어나고 싶어요저도ㅠㅠ
도와주셔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눈썹 반영구 어릴적에 어머니 추천으로 해봤는데 효과 좋았구요! 오히려 뭔가 그게 자극? 이 됐는지 그 후로 눈썹숱이 실제로 증가했어욬ㅋㅋㅋㅋ완전 신기했어요
0
0
보통의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뚝갈
어디서 하셨어요ㅠㅠㅠ 저도 하고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눈썹연장은 비추해요ㅋ 그거 한번하면 효과는 좋지만 눈썹 자꾸 빠지고 한달 두달 간격으로 계속해야 해요 한번하다 끊으면 안한거 보다 못하다는;;;
0
0
무좀걸린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모과나무
원래있던 속눈썹이 빠지나요? 헐
안그래도 민둥눈인데
안그래도 민둥눈인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눈썹 연장하면 두배 예뻐져요 ㅋㅋ네일같은 쓰잘대기 없는거 하지말고 실질적으로 예뻐보이는 연장하세요 ㅋ 그런데 자주자주 해주긴 해야함. 내 여친은 언니가 할줄 알아서 한달에 한두번 하는데.. 진짜 화장은 안해도 연장은 했음 좋겠더라구요
0
0
키큰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왕고들빼기
하... ㅠㅠ 남자분께서 말씀하시니... 꼭해야될것 같네요..
저도 그 언니좀....ㅠㅠ
저도 그 언니좀....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눈썹 연장.. 좋긴하죠
그런데 자기 속눈썹도 많이 빠지구요
무거워서 눈꺼풀 쳐짐.. 정말 좋은대 그만큼 안좋음 ㅋㅋㅋ
눈썹문신은 저도 진짜 모나리자 ㅋㅋㅋㅋ에서 탈출하고 싶은대
어디 잘하는지 넘궁금하네요 ㅠㅠ
한 번하면 거의 평생가는거라,, 잘하는 곳 알고 싶음..
아는 언니는 잘하든 못하든 어쨋든 성형외과가서 의사한테 받아라고 하던데
의사든 야매든 잘해야지 ㅠㅠ
그런데 자기 속눈썹도 많이 빠지구요
무거워서 눈꺼풀 쳐짐.. 정말 좋은대 그만큼 안좋음 ㅋㅋㅋ
눈썹문신은 저도 진짜 모나리자 ㅋㅋㅋㅋ에서 탈출하고 싶은대
어디 잘하는지 넘궁금하네요 ㅠㅠ
한 번하면 거의 평생가는거라,, 잘하는 곳 알고 싶음..
아는 언니는 잘하든 못하든 어쨋든 성형외과가서 의사한테 받아라고 하던데
의사든 야매든 잘해야지 ㅠㅠ
0
0
밝은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꽃댕강나무
아진짜ㅠㅠ 맞아요 그 요즘 소셜같은데에 엄청 올라오잖아요..그런건 다 야매겠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눈썹 펌도 있어요 속눈썹 완전짧은거 아니라면 펌추천 효과 좋음 속눈썹 달면 귀찮음
0
0
친숙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황벽나무
저..속쌍꺼풀이라 눈뜨면 속눈썹 시작점이 눈살 밑으로 파묻혀요...펌하면 저절로 속눈썹 매직될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군요 눈썹문신은 추천드려요!! 저 아이라인 문신도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막 아줌마들 눈썹문신이나 아줌마 아이라인 같은거만 봐서 완전 별루다 햇는데 후기보고 햇는데 완전 좋아요 !! 후기 !! 후회 안할듯 !!
0
0
친숙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황벽나무
오ㅠㅠㅠ 후기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눈썹연장 이상해요 아무리자연스럽다해도 뭔가 부조화 그냥 풀메하고 피카소 붙이세요 눈썹문신은추천함다 ㅎㅎㅎ요샌 자연스럽게 해주는데많아여
0
0
행복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흰괭이눈
근데 눈썹문신하면 얼마나 오래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삼년정도가요 요즘에도 막 클오쓰면안되고그런가?는 모르겠는데 클오안쓰면 오래간단소리 들은거같아요ㅎㅎㅎㅎ
0
0
행복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모나리자는아니고 눈썹모양이맘에안들어서 햇는데 좋아용 ! 요즘은 자연눈썹이라고해서 2개월정돈?짱구같지만(그래서방학때해야한다능) 그이후론 정말 자연스럽고 편해요~~~그리고 반영구라서 2-3년지나면 거의없어지고희미하게 선만남아있어요 ㅎㅎ전지금거의다없어져서 그 선에 맞춰서 제가 그리고다녀요 ㅎㅎ추천해요~~
0
0
겸연쩍은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석잠풀
오ㅠㅠ부러워요.... 후기감사드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