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반영구나 속눈썹연장 해보신분

글쓴이
  • 2014.09.05. 00:20
  • 2439
후기+추천이 듣고싶어요!!!
모나리자에서 벗어나고 싶어요저도ㅠㅠ

도와주셔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보통의 뚝갈 14.09.05. 00:34
눈썹 반영구 어릴적에 어머니 추천으로 해봤는데 효과 좋았구요! 오히려 뭔가 그게 자극? 이 됐는지 그 후로 눈썹숱이 실제로 증가했어욬ㅋㅋㅋㅋ완전 신기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09:05
보통의 뚝갈
어디서 하셨어요ㅠㅠㅠ 저도 하고싶어요!!!!!
0 0
무좀걸린 모과나무 14.09.05. 01:07
속눈썹연장은 비추해요ㅋ 그거 한번하면 효과는 좋지만 눈썹 자꾸 빠지고 한달 두달 간격으로 계속해야 해요 한번하다 끊으면 안한거 보다 못하다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09:06
무좀걸린 모과나무
원래있던 속눈썹이 빠지나요? 헐
안그래도 민둥눈인데
0 0
키큰 왕고들빼기 14.09.05. 01:17
속눈썹 연장하면 두배 예뻐져요 ㅋㅋ네일같은 쓰잘대기 없는거 하지말고 실질적으로 예뻐보이는 연장하세요 ㅋ 그런데 자주자주 해주긴 해야함. 내 여친은 언니가 할줄 알아서 한달에 한두번 하는데.. 진짜 화장은 안해도 연장은 했음 좋겠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09:07
키큰 왕고들빼기
하... ㅠㅠ 남자분께서 말씀하시니... 꼭해야될것 같네요..
저도 그 언니좀....ㅠㅠ
0 0
밝은 꽃댕강나무 14.09.05. 01:35
속눈썹 연장.. 좋긴하죠
그런데 자기 속눈썹도 많이 빠지구요
무거워서 눈꺼풀 쳐짐.. 정말 좋은대 그만큼 안좋음 ㅋㅋㅋ
눈썹문신은 저도 진짜 모나리자 ㅋㅋㅋㅋ에서 탈출하고 싶은대
어디 잘하는지 넘궁금하네요 ㅠㅠ
한 번하면 거의 평생가는거라,, 잘하는 곳 알고 싶음..
아는 언니는 잘하든 못하든 어쨋든 성형외과가서 의사한테 받아라고 하던데
의사든 야매든 잘해야지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09:08
밝은 꽃댕강나무
아진짜ㅠㅠ 맞아요 그 요즘 소셜같은데에 엄청 올라오잖아요..그런건 다 야매겠죠?ㅠㅠㅠ
0 0
친숙한 황벽나무 14.09.05. 02:03
속눈썹 펌도 있어요 속눈썹 완전짧은거 아니라면 펌추천 효과 좋음 속눈썹 달면 귀찮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09:09
친숙한 황벽나무
저..속쌍꺼풀이라 눈뜨면 속눈썹 시작점이 눈살 밑으로 파묻혀요...펌하면 저절로 속눈썹 매직될것같아요...
0 0
친숙한 황벽나무 14.09.05. 18:16
글쓴이
그렇군요 눈썹문신은 추천드려요!! 저 아이라인 문신도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막 아줌마들 눈썹문신이나 아줌마 아이라인 같은거만 봐서 완전 별루다 햇는데 후기보고 햇는데 완전 좋아요 !! 후기 !! 후회 안할듯 !!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18:23
친숙한 황벽나무
오ㅠㅠㅠ 후기감사해요
0 0
행복한 흰괭이눈 14.09.05. 11:59
속눈썹연장 이상해요 아무리자연스럽다해도 뭔가 부조화 그냥 풀메하고 피카소 붙이세요 눈썹문신은추천함다 ㅎㅎㅎ요샌 자연스럽게 해주는데많아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15:59
행복한 흰괭이눈
근데 눈썹문신하면 얼마나 오래가나요??
0 0
행복한 흰괭이눈 14.09.07. 12:29
글쓴이
삼년정도가요 요즘에도 막 클오쓰면안되고그런가?는 모르겠는데 클오안쓰면 오래간단소리 들은거같아요ㅎㅎㅎㅎ
0 0
겸연쩍은 석잠풀 14.09.05. 19:20
전 모나리자는아니고 눈썹모양이맘에안들어서 햇는데 좋아용 ! 요즘은 자연눈썹이라고해서 2개월정돈?짱구같지만(그래서방학때해야한다능) 그이후론 정말 자연스럽고 편해요~~~그리고 반영구라서 2-3년지나면 거의없어지고희미하게 선만남아있어요 ㅎㅎ전지금거의다없어져서 그 선에 맞춰서 제가 그리고다녀요 ㅎㅎ추천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20:28
겸연쩍은 석잠풀
오ㅠㅠ부러워요.... 후기감사드려용!!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