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관련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09.05. 08:51
- 1011
내년에 4학년되구요.. 지금은 교비유학으로 외국대학에서 생활중입니다. 학사일정에는 기숙사신청에 관한 얘기가 없어서 질문 좀 할게요!!
1. 신청은 12월 중순쯤하나요? 아니면 1월에하나요?
2. 제가 2014년 전체를 휴학했는데요, 그럼 입사신청시에 2013년2학기성적만 보나요? 연속2학기를본다고들었는데 저는 2014년 두 학기를 전부휴학해버려서 좀 헷갈리네요ㅎㅎ
3. 4학년이면.. 학점이 4.1 넘으면 웅비관도 가능할까요? 단대마다 성별마다다르지만, 웅비관과가까운 건물에서 수업을 들어야해서 자유관보다 웅비관에 입사하고싶어요ㅎㅎ
그럼 답변기다리겠습니다ㅎㅎ
1. 신청은 12월 중순쯤하나요? 아니면 1월에하나요?
2. 제가 2014년 전체를 휴학했는데요, 그럼 입사신청시에 2013년2학기성적만 보나요? 연속2학기를본다고들었는데 저는 2014년 두 학기를 전부휴학해버려서 좀 헷갈리네요ㅎㅎ
3. 4학년이면.. 학점이 4.1 넘으면 웅비관도 가능할까요? 단대마다 성별마다다르지만, 웅비관과가까운 건물에서 수업을 들어야해서 자유관보다 웅비관에 입사하고싶어요ㅎㅎ
그럼 답변기다리겠습니다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은 직전학기 2개성적이니 13년도 성적 1학기 2학기 합산해서 보겠죠
그리고 웅비관은 복불복이에요
이번 학기는 커트라인이 2점후반대였으니
미달이었다는얘기도 있더라구요
4.1정도는 평소같았으면 간당간당할것같네요
11년도엔 그정도가 컷이었던걸로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