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점심시간 12시~ 1시 맞나요? 글쓴이 2014.09.05. 11:31 1036 2 과사무실이나 학생과같은 곳이요~ 저시간때 지나서 가야 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납작한 민들레 14.09.05. 11:35 네 근데 저 시간 때에도 받는.경우가 있음 0 0 납작한 민들레 댓글 내용 복사 네 근데 저 시간 때에도 받는.경우가 있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납작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발랄한 파피루스 14.09.05. 11:45 납작한 민들레 하지만 저시간대 피해주는게 좋음. 0 0 발랄한 파피루스 댓글 내용 복사 하지만 저시간대 피해주는게 좋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발랄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데 저 시간 때에도 받는.경우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