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영 돌려차기 어떻게 하는거죠ㅣ
글쓴이
- 2014.09.05. 11:33
- 980
평영 돌려차기 어떻게 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영법을 말로 잘 설명한다해도..몸으로 따라하기 힘들걸요..말로 들음 감이 안 잡힐겁니다. 그냥 강사한테 배우세요.
0
0
끌려다니는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솔새
발바닥 안쪽으로 차야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솔새
그게 말로 표현하는 것조차도 애매합니다;; 저도 배울 때 말이 아닌, 강사가 직접 시범을 보여주고 수도 없이 연습해서 몸으로 익혀진 걸 어찌;; 영법은 자세가 중요해요. 그냥 전문강사한테 배우세요;;;
0
0
끌려다니는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랏차!하고
0
0
다부진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목을 딱 몸쪽으로 땡기고
0
0
일등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