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1시반 장덕현 교수님 <중국문화총론> 들으시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9.05. 13:01
- 826
제가 수강정정을 해서 신청했거든요.. 그래서 월수 수업을 둘다 못들어갔는데
혹시 교수님이 뭐라고 하셨는지 가르쳐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수요일에는 수업했나요..? 교수계획표랑 다른 점 있으면 알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독강이라 물어볼 데도 없고 힘드네요.... 천사학우분들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