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아줌마들 진짜 싫음
글쓴이
- 2014.09.05. 14:03
- 2251
카페에 아줌마들 와있으면 들리는 대화라곤 남뒷담화밖에없음
권한이 없습니다.
d
0
0
민망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래 님 와이프
0
0
꾸준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족은 좋아요
0
0
멍청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외로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어머니도 아줌마시잖아요
0
0
귀여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미국나팔꽃
뒷담까는 아줌마들을 욕하는건데요
걍 지나가세여
걍 지나가세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뒷담까는아줌마들을 욕하시는데 제목에 '우리나라 아줌마들'이라고 쓰셨잖아요 ㅎㅎ 제가 아줌마는 아니지만 뒷담까지도 않는 다른 우리니라 아줌마분들이 욕들을 필요는없다고 생각됩니다^^
0
0
귀여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