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원론2 구현우 교수님 수업ㅜㅜ 1안듣고 2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9.05. 14:36
- 1611
행정학원론2 구현우 교수님 수업 일선 자리가 났길래 얼른 담아놨습니다 ㅜㅜ
걱정인건 첫 OT, 두번째 수업도 못들어가서 아무런 정보가 없다는 것과 첫번째 수업도 못들었다는 겁니다..
그리고 행정학원론1을 안듣고 2를 무리없이 들을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욕심을 버리고 지금 이미 듣고 있는 일선2개나 잘듣고 행정학원론은 다음학기에 1으로 신청해야할까요??
( 행정학과에 아는 분이 아무도 없어 이렇게 마이피누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ㅠㅠ 행정학도 여러분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선으로요??????
0
0
현명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섬말나리
네네 행정학과에 관심이있어 전공기초나 전공필수 채워서 복전생각을 하고있어요! 2학년전필은 저희과 전공과 시간이 겹쳐못듣고 시간대가 되는게 3학년 재무행정이나 1학년 행정학원론2밖에 안되서요ㅠㅠ 듣기에 문제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그걸로 문제되지는 않았어요~ㅎㅎ
0
0
현명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섬말나리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1안듣고 2들어도 상관없다고 하셨어요 두번째 수업때 가끔 "1에서 배웠죠?" 이런식으로 말씀하시긴 하시던데 그냥 뭐 무리없이 들을 수 있었요.. 오티때는 정리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구요!
0
0
어리석은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깽깽이풀
아ㅎㅎ 답변 달아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ㅠㅠ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안듣고 2들어도 됩니다. 어차피 파트 나눠 하는거라 상관없어요. 하지만 그 교수님 수업 빡셈+ 점수 잘 안줌+에프 폭격기까진 아니지만 심심찮게 나옴
0
0
쌀쌀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꽃창포
답변 감사드려요ㅎㅎ 제가 행정학과 다른 수업도 일선듣고 있고 또 다른 일선도 있고 해서 고민하던차에 결국 행정학원론은 다음학기에 듣기로 했어요. 답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추석 잘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사방법론 추천 ㅎ
0
0
즐거운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