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9.05. 15:59
- 1370
.
권한이 없습니다.
돈 많이 받잖아요..
0
0
따듯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엄연히 시급받고 일하는거 왜케 불평이지 꼬우면 하지마세요 하려고하는사람많은데. 근로 과사같은데서 하는게 꿀빠는게 좋은거지 꿀못빤다고 징징대는건 좀ㅋ
0
0
친근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업체에서 그거 말고 글쓴이가 뭐 또 할 수 있죠? 전문적인 일을 할 수 있나요 ?
0
0
의젓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징징대는 성격이신가보네요
4
0
눈부신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면그만
0
0
착실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해본사람만 알수있죠..저도 외부업체 국가근로해본적 있습니다만 정말 시급 값어치 그대로 합니다
0
0
근엄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 일로 그만큼 페이가 쎄면 감사할줄아셈
0
0
병걸린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꽈배기님들만 계신듯 빌빌빌 꼬이심 감탄하고 감 ㅋㅋㅋㅋ 징징댄다는거 보소 ㅋㅋㅋ 감탄밖에 안나옴 저리 꼬인 성격으로 어찌살지 ㅋㅋㅋㅋ 그거 같다 마이피누에서 맨날 어그로끄는 애들 ㅋㅋㅋㅋ 꽈배기님들 화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신적으로 성숙이 덜 되신 듯 하네요
0
0
발냄새나는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노랑물봉선화
그런 말 하는 니 정신이 덜 성숙한거 같네요. 키보드 들고 어그로질 하는 거 보면요. 가정교육을 못 받으신 것 같네요. 알바도 많이 해보고 힘든 일도 해보고 황당하길래 글 올렸더니 별 소리를 다 듣네요. 니가 말 엿같이 했으니 나도 니 맘에 들게 남겨요. 엄마한테 교육받고 오세요. 일부러 할 짓 없고 어그로 끄는 애들 구분할려고 대댓글 안달았는데 이렇게 걸리네요. 힘내세요! 공부 좀 하시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그래서 과탑하나봅니다 수고하세요!
0
0
발냄새나는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