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실학사상
글쓴이
- 2014.09.05. 16:48
- 674
수업이어떤가요? 정정을 해서 들어보지못한 상태입니다ㅠㅠ
분위기가어떤지 주요전달사항은 있었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ㅠㅠ
분위기가어떤지 주요전달사항은 있었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발표팀이미짜줫고 교수님 좀... 아는거에비해 설명 못하는느낌..?
0
0
특이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칡
아 발표 조가 이미 짜졋나요.....큰일이네요....ㅠㅠ
철학과 사람한테 이 수업에 대해 물어봐도 잘 알지를 못하더라구요
정정실패의 느낌이 확 드네요....ㅎㅎ.....ㅠㅠ
그래도 일단해봐야죠!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수업 잘들어봐요 ><
철학과 사람한테 이 수업에 대해 물어봐도 잘 알지를 못하더라구요
정정실패의 느낌이 확 드네요....ㅎㅎ.....ㅠㅠ
그래도 일단해봐야죠!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수업 잘들어봐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