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학관 화목 1시반 '국제재무관리(하연정교수)' 들으시는 분 안계세요?!! 도움 좀 부탁드려요ㅠㅠ
글쓴이
- 2014.09.05. 17:29
- 858
방금 수강신청 성공해서
이번주 화목요일에 수업을 못들어갔네요ㅠㅠ
교재는 계획서에 나와있는 거 구매하면 되나요?
별다른 안내사항은 없었나요?
들으시는 분들
도움 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 안내사항은 딱히 없었고 시험만 좀 특이하데요~ 30문제 객관식에 맞으면 1점, 안풀면 0점, 틀리면 -1점 이런식으로 변별력을 기르시겠다고 합니다. 수강편람 내용 외 별다른 점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