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이 건설융합부에 들어오고싶다는데
글쓴이
- 2014.09.05. 18:02
- 1616
고3인 사촌동생이 우리학교 건설융합부(시스템환경.도시공학.건축공학)입학사정관제로 원서를 낸다는데 제가 공대쪽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동생에게 도움이 될 만한 충고가 뭐가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거운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개옻나무
입사면 성적이 안되는까 쓰는거겟졍 ㅋㅋㅋ
0
0
황홀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설 노답
1
0
난쟁이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건설 경기가 망이라 공대중에서도 취직이 많이 힘듬
융합부는 커리쿨럼이 어떻게되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23학년 때 지금 사환시처럼 과를 나누는 방식이고 어쩌다 도시공학같은데 가게된다면 인문대급으로 취직 할 곳 없음
어떻게 취직한다 해도 시공직은 외국이나 떠돌이 생활이 기본, 게다가 업무강도 헬 일주일에 한번 쉬기도 힘든 곳이 많음. 설계직도 고딩들 머리속의 그런 인텔리 이미지는 없음 걍 야근과 박봉의 노예
그나마 나은 루트가 공기업인데 그거 하나보고 이런데 갈바엔 한급 낮춰서 부경대 전화기가 남
융합부는 커리쿨럼이 어떻게되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23학년 때 지금 사환시처럼 과를 나누는 방식이고 어쩌다 도시공학같은데 가게된다면 인문대급으로 취직 할 곳 없음
어떻게 취직한다 해도 시공직은 외국이나 떠돌이 생활이 기본, 게다가 업무강도 헬 일주일에 한번 쉬기도 힘든 곳이 많음. 설계직도 고딩들 머리속의 그런 인텔리 이미지는 없음 걍 야근과 박봉의 노예
그나마 나은 루트가 공기업인데 그거 하나보고 이런데 갈바엔 한급 낮춰서 부경대 전화기가 남
2
0
난쟁이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금목서
그래도 부경대는 좀....
0
0
외로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댕댕이덩굴
부경대 전화기가 사환시보다 높지 않음?
0
0
난쟁이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금목서
헐
설마..
설마..
0
0
외로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금목서
ㅋㅋㅋ 거기 나사공이고
밀양대학과떨어져도 붙는데임 ㅋㅋ
밀양대학과떨어져도 붙는데임 ㅋㅋ
0
0
깔끔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전화기가 답
차라리 항공이나 산공을 가요
차라리 항공이나 산공을 가요
0
0
교활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일 되지 않는 이상 건설계열 오면 진짜 생고생이다
0
0
정중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리큘럽 *같아요. 왜 학부제 하는지를 모르겠어요. 그런데 본인의 생각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0
0
다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이 딱 이성적대면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