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함 신청 못했는데 3차 배정 때 신청할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9.05. 18:38
- 1122
사물함 신청 이번 학기도 또 못했네요 ㅠㅠ
신청기간 일주일 정도 주면 좋을텐데 아쉬워요 항상 ㅠㅠ 깜빡해서..
사물함 신청 못한 사람도 3차 직접가서 배정받는거 가능한가요??
1차에 신청한 사람에 한해서 3차도 배정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3차는 선착순인걸로 알아요ㅎ
0
0
억울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전엔 1차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이었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도자위에 물어봐요ㅋ
도자위에 물어봐요ㅋ
0
0
다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민망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