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사물함

글쓴이
  • 2014.09.05. 19:09
  • 1645
왜안뜨지공지가??? ㅜㅜ아는분은 링크점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잉여 튤립나무 14.09.05. 19:10
제시간에 안띄우네여
1 0
머리나쁜 족두리풀 14.09.05. 19:10
아직 공지 안 뜬것 같은데요...ㅠㅠ
0 0
뛰어난 연꽃 14.09.05. 19:10
시간좀 지키지..
0 0
착실한 물양귀비 14.09.05. 19:12
늦는다는 말도 없이....ㅡㅡ
3 0
best 흐뭇한 구상나무 14.09.05. 19:13
짜증남... 맘대로 올릴꺼면 7시라고 왜적어놓냐
6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19:14
부산대수준
1 2
민망한 부들 14.09.05. 19:18
도자위가 그렇죠뭐
3 0
날씬한 냉이 14.09.05. 19:19
개빡돈다 지금도 다음카페 앱을 새로고침하는데 안뜬다
0 0
한심한 백송 14.09.05. 19:19
0 0
절묘한 개구리밥 14.09.05. 19:19
30분 넘어가긋네ㅡㅡ
0 0
절묘한 개구리밥 14.09.05. 19:23
절묘한 개구리밥
진짜ㅡㅡ 30분 기다리시나...
0 0
힘쎈 율무 14.09.05. 19:22
이제서야 부랴부랴할라나 별별 변명할것도 뻔함
3 0
일등 능소화 14.09.05. 19:22
미리 올리지못할망정 시간은 좀 지키자 ...
0 0
황홀한 갈퀴덩굴 14.09.05. 19:26
학교 자유게시판에 떴는데요 아까전에..
0 7
억쎈 솔나리 14.09.05. 19:29
황홀한 갈퀴덩굴
어디요? 없는데요? 도자위세요??
0 0
황홀한 갈퀴덩굴 14.09.05. 19:30
억쎈 솔나리
참나ㅋㅋ 있어요 뭐라시는거 가보긴하심?

공지사항인가 자게에 있음
0 2
잉여 튤립나무 14.09.05. 19:32
황홀한 갈퀴덩굴
카페랑 자게 계속 새로고침중인데 대체 어디에 있다는건지ㅋㅋㅋㅋㅋ
0 0
황홀한 갈퀴덩굴 14.09.05. 19:34
잉여 튤립나무
http://www.pusan.ac.kr/uPNU_homepage/kr/sub/sub.asp?menu_no=10010601
0 0
억쎈 솔나리 14.09.05. 19:31
황홀한 갈퀴덩굴
도대체어딧어요ㅠ? 저는 시사충원한다는글이마지막인데...
0 0
황홀한 갈퀴덩굴 14.09.05. 19:32
억쎈 솔나리
http://www.pusan.ac.kr/uPNU_homepage/kr/sub/sub.asp?menu_no=10010601
0 2
억쎈 솔나리 14.09.05. 19:36
황홀한 갈퀴덩굴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19:34
황홀한 갈퀴덩굴
낚시하는거임? 없는데ㅋㅋ
0 0
황홀한 갈퀴덩굴 14.09.05. 19:38
글쓴이
눈뜨고 찾아보세요ㅋㅋㅋㅋ
0 0
억쎈 솔나리 14.09.05. 19:30
늦으면늦는다고말이나하던가...정말...
0 0
한심한 백송 14.09.05. 19:36
떳네여
0 0
신선한 만수국 14.09.05. 19:41
윗댓글놈들 사물함 주지마라
2 3
정겨운 구슬붕이 14.09.05. 21:15
신선한 만수국
ㅇ 사물함 다 가지셈. 올리기로 한 데다가 안올리니까 모르는 거+속 터지는 거 당연하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19:41
안떳는데 자꾸 떴다하네ㅡㅡ 떠서 합격했는지불합격했는지 사진확인좀
0 2
황홀한 갈퀴덩굴 14.09.05. 19:45
글쓴이
뭐라노진짝ㅋㅋ 공지사항가서 스크롤 내려봐라

있나없나 장님하나 추가요 여기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19:48
황홀한 갈퀴덩굴
꼬매라
0 0
날씬한 돌가시나무 14.09.05. 19:44
아갈창 다 때리고 싶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9.05. 19:47
http://m.cafe.daum.net/dojawi/Fjxc/490?listURI=%2Fdojawi%2F_rec%3FboardType%3DM&boardType=M&regdt=20140905194511
1 0
어리석은 영춘화 14.09.05. 20:05
떨어짐 ..
1 0
외로운 봉선화 14.09.05. 21:15
떨어짐 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