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과 이학전자실험 수업 대충 몇시간 걸릴까요?
글쓴이
- 2014.09.05. 19:23
- 1046
4시간짜리 수업인데요.
혹시 4시간 안에 마치면 일찍가도 되나요?
근데 보통 4시간안에 실험 다 끝낼수 있을지도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윤철교수님이 이론이시고 김동진교수님이 수업담당하시나요?? 작년에 제가들었을때는 빨리마치면 6시 늦게마치면 8시에 마쳤습니다 개인기량이긴한데 회로 만드는자체는 오래걸리진않고 오실로스코프를 잘만질수록 빨리마칩니다
0
0
질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히아신스
빨리 마치는건 포기해야겠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기하세요 회로는 녹록치 않답니다
0
0
현명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빨리 마치면 5시에도 마칩니다. 회로 처음 다루시면 처음에 거의 기본 8시 넘어서 갑니다. 작년에는 회로를 쉬운 걸로만 했는데 올해는 수강생 얘기 들어보님가 또 좀 달라질 수 있는 거 같던데요.
0
0
근육질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