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사물함 글쓴이 2014.09.05. 19:57 1400 1 앞번호 뒷번호 다 당첨인데 탈락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졸업인데 한번도 안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가벼운 오이 14.09.05. 20:00 제 주위에서 저만탈락..^^ 0 0 가벼운 오이 댓글 내용 복사 제 주위에서 저만탈락..^^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가벼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