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음모임 ㅜㅜ
글쓴이
- 2014.09.05. 20:08
- 1599
경쟁률이 2:1이던데 다른학기에도 저정도 경쟁률이 었다고 하면
8학기동안 한번도 안걸릴확률은 (½)8
권한이 없습니다.
전 졸업다되가니까 연속당첨ㅋ 저도 25퍼 확률
0
0
친근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체모
0
0
청결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지사항의 경쟁률은 수기작성자(졸업/휴학생)
보통 2~3층은 경쟁률 4도 찍음
0
0
겸연쩍은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陰毛?????
0
1
태연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ㅜㅜ 저도 연속으로 떨어졌네요
0
0
나약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