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밥안나올때 어떡하죠
글쓴이
- 2014.09.05. 20:14
- 1368
하... 추석기간동안 기숙사 남는사람~?
권한이 없습니다.
0
2
멋진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노랑코스모스
진짜 물어보기 위한 어쩌냐가 아닌 같은데.. 괜히 시비걸고 다니지 맙시다.
0
2
생생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ㅋㅋ
남들 맛있는거 먹을 때
제일 굶주리게 생겼네요 서럽ㅜㅜ
남들 맛있는거 먹을 때
제일 굶주리게 생겼네요 서럽ㅜㅜ
0
1
유별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식
0
1
못생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연휴기간에 마땅히 사먹을데도 없을듯.
0
0
진실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아침부터 걱정이네요ㅠㅠ 일단 아침은 간단하게 컵라면 먹으려구요ㅋㅋㅋ
0
0
머리좋은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밥
0
0
재미있는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장고나 전자렌지라도있었으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의점에서 we love 3분 할인해요 ㅋㅋ
매일 종류 바꿔가면서 ㄱㄱㄱ~
매일 종류 바꿔가면서 ㄱㄱㄱ~
0
0
참혹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도 아니고
사먹으면 되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