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사물함 서약서?
글쓴이
- 2014.09.05. 21:09
- 1517
제가 도서관 사물함 당첨되서 서약서 써야 하는데 카폐에 올라온거 보니까
학 과 |
| 학 번 |
|
성 명 |
| 연락처 |
|
학 적 | 학부(휴학, 졸업)/대학원(재학, 휴학, 졸업)/시간강사 | ||
이렇게 있는데 전 재학생이거든요?
그럼 어떻게 써야하나요?
아 혹시.... 재학생은 신청하믄 안되는....건 아니고...
권한이 없습니다.
0
1
찬란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약서 수정됐대여 가서 다시파일받으세용
0
0
어설픈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언제까지 등록해야하나요?? 등록 기간이....
0
0
따듯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귤공학과 201098514
김제주 010-5478-7777
학부 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