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4.09.05. 21:17
- 2245
요즘들어 모르는 누군가가 크게 다치거나
살인을 당하거나 하는 장면을 목격하는 꿈을 자주꾸는데요..
얼마전에는 길거리에서 싸우는 사람보는데 그중 화난사람이 주변에있던 사람머리에 칼꼽아서 살인을 저지른거보고 너무 무섭고 놀래서 그자리피한꿈도꾸고
어제는 버스에서 어떤 아주머니가 버스급정거로 넘어지셨는데 골반뼈가 다 으스러져서 고통스럽게 신음하시는거보고 놀래는 꿈 꿨네요ㅠ
무슨꿈일까요ㅡ?
살인을 당하거나 하는 장면을 목격하는 꿈을 자주꾸는데요..
얼마전에는 길거리에서 싸우는 사람보는데 그중 화난사람이 주변에있던 사람머리에 칼꼽아서 살인을 저지른거보고 너무 무섭고 놀래서 그자리피한꿈도꾸고
어제는 버스에서 어떤 아주머니가 버스급정거로 넘어지셨는데 골반뼈가 다 으스러져서 고통스럽게 신음하시는거보고 놀래는 꿈 꿨네요ㅠ
무슨꿈일까요ㅡ?
권한이 없습니다.
당신의 무의식이요
0
0
침울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솔새
ㅜㅜ그냥 요즘좀 무섭고 불안한 뭐 그런상태다 하는 꿈일까요? 매번 너무 생생하게꿔서 숭숭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증산도 동아리 가서 물어보셈 ㅎ
0
0
느린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조팝나무
꿈해몽 동아리인가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스트레스 받을때 잔인한 꿈 꿔용
0
0
정겨운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분 말대로 스트레스가 엄청 쌓인거 아님?
존나 파괴적인 꿈같은건 스트레스가 쌓였거나 하지않으면 잘 안꾸던데
존나 파괴적인 꿈같은건 스트레스가 쌓였거나 하지않으면 잘 안꾸던데
0
0
불쌍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작살나무
내가 공격적이였음 모르겠는데.. ㅋㅋㅋ전항상 바라보기만하는 내용이라ㅜ
음... 스트레스ㅜㅜㅜㅜㅜㅜ 내가많이받고잇엇나봐요
음... 스트레스ㅜㅜㅜㅜㅜㅜ 내가많이받고잇엇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