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중도 24시간 운영하나요?
글쓴이
- 2014.09.05. 21:58
- 1211
학생인데 도서관을 얼마나 안가봤으면
이딴질문을 하는지ㅠㅠ
부끄럽네요ㅠ
여튼 중도 24시간 운영하는 열람실 있나요?
그리고 칸막이로 되어있는 열람실도 있나요? 있다면 몇열람실이죠?
답변부탁드려요!!^^*
이딴질문을 하는지ㅠㅠ
부끄럽네요ㅠ
여튼 중도 24시간 운영하는 열람실 있나요?
그리고 칸막이로 되어있는 열람실도 있나요? 있다면 몇열람실이죠?
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진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줄민둥뫼제비꽃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 진짜로 밤새시는 분들 계시나요? 시험기간말고도 새벽에도 사람 있구 그렇나요??(진짜 부끄러운 질문 계속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험기간때는 1열람 어떤 시간에나 사람많고
방학때 새벽에 몇번 가봤는데 3시까지 사람많고 5시에 세어보진 않았지만 체감으로 5명쯤남아있습니다 (그 다섯명중엔 이른새벽에 일어나서 들어오는 사람 포함)
방학때 새벽에 몇번 가봤는데 3시까지 사람많고 5시에 세어보진 않았지만 체감으로 5명쯤남아있습니다 (그 다섯명중엔 이른새벽에 일어나서 들어오는 사람 포함)
0
0
멋진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줄민둥뫼제비꽃
아....좀충격이네요..친절한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험기간
2층에서 새벽 5시에 좌석발급받을려고 줄서있는사람 보면 개충격 먹으실듯
2층에서 새벽 5시에 좌석발급받을려고 줄서있는사람 보면 개충격 먹으실듯
0
0
멋진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 5시에 가서 자리 잡고 도서관 나가는 사람들 7시에 자리정리 당해서 자리 비게 됨ㅋㅋㅋ
0
0
청결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미국실새삼
7시반 ~ 7시50분
0
0
멋진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번째 질문에 대한 답: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