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태리어 수업...
글쓴이
- 2014.09.05. 22:58
- 1196
중간에 일이 있어서 나갔는데요..
혹시 알파벳 연습말고 다른거 한 것도 있나요?
알파벳 읽기만 했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혹시 알파벳 연습말고 다른거 한 것도 있나요?
알파벳 읽기만 했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중간에 나가신 분.. 빡세서 포기하신줄ㅋㅋㅋㅋ
알파벳 읽고 C,G 발음 배웠어요! 성적이랑 사이버강의실 등 그런 안내는 다 들으셨죠? 교수님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정말 좋아요
0
0
침울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모란
아니요..ㅋㅋ 중요한일이있어서 한창 수업중이라 수업흐름깨면 미안해서 예의없게 도중에 나가버렸네요
네 사이버강의실에서 프린트하고..
집에와서 뒤늦게 알파벳 공부중입니다 감사해요 치랑 지 발음 공부해가야겠네요.
Grazie mille.
네 사이버강의실에서 프린트하고..
집에와서 뒤늦게 알파벳 공부중입니다 감사해요 치랑 지 발음 공부해가야겠네요.
Grazie mille.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