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학교이름중요한가요??
- 2014.09.06. 00:15
- 6977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안 사정과 집과의 거리에 따라 아무대나 쓰라고 하세요.
솔직히 저 세학교는 아무 차이도 없어 보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지방은 전부 도찐개찐이에여
다만 더 가격이 싼 지거국이나, 회사가 뒤 잘봐주는 대학이 있을 뿐이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랑 동의(아)대가 무슨 도찐개찐 ㅡㅡ;;
어이상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이가 넘사벽급으로 나진 않는다는 소리져 ㅋㅋ
부산대를 무시하려고 그러는게 아니라 막 인서울급처럼
서성한 중경외시 이렇게 확확 안나뉜다는거에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기중 하나인데, 제가 너무 속 긁는 소리를 했나보네여 ㅋㅋ;
제가 차이가 많이 안난다고 해서 똑같은 수준에 올려놓은게 아니잖아여
님 어그로 끌려고 한소리가 아니니 진정하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튼 제가 하고싶은 말은 부산대를 깎아내리려는게 아니라 비슷비슷 하다는걸
말하고 싶은거였어여. 너무 화내지 마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 하나도 안비슷하다구요;;
이 분 아직도 이해를 못했네
대체 부산대 공대랑 동의,동아대 공대의 수준 어떤점이 비슷하다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해여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한말 너무 괘념치 마시고 좋은밤 되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도 제가 한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엔 창원에 대기업들도 많은편인데 이름도 별볼일없고 공대도 별로인 동아대를 훨씬 비싼등록금을 줘가면서 다닐 이유는 전혀 없어보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답답해서 집 나가서 살아보고 싶은것도 있고, 동아대 동의대 더 좋은곳 선택해서 가라고 하세여
그리고 아직 수능 안쳤으니까 공부 더해서 부경대 갈수도 있고하니 애 기죽이지는 마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경외시보다 부산대가 취업 잘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대 동의대 수준이 얼마나 낮은지 모르나보네.. 가서 등급컷좀 보고오셈
반 30명기준 보통 15등하면 동아대가고 20등하면 동의대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제일 큰 문제점이 고립성 이라고할까.. 마창진 포함해서 해사 제외하고 창원대가 최고다보니 마땅히 교류하거나 좀 더 나은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잘 없음.대외활동이나 정보얻기가 힘들다는것. 대외활동 같이하면 만나는 사람들이 주로 경남대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 경북에 역차별을 느낀다고 말하던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 이번에 화공이 선전해서 망정이지
울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낸 공대 입결표 가지고 '생각보다 낮네?' 드립치는 애들 넘 많음...ㅠ
스펙트럼이 긴 탓도 있지만... (어찌 보면 문과보다 더 스펙트럼 긴 거 같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