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전과
- 2014.09.06. 02:02
- 4029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 한심한것들이 여자라고 오냐오냐해주고 족보구해주고 대출해주고 중도자리잡아주고 과제배껴주고다해주니까 애들이 이상해짐 남자나 여자나 둘다 한심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인가 예를 들어 08 산공 취업률은 아시는지?
40퍼라고 들었는데.. 기계과 90퍼대고..
거기서 거긴가요? 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0명중 졸업 314명밖에 안했음 거기서 대기업은 158명인가밖에 못갔고
착각속에 빠져 살지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나 착각속에 빠져살지 마세요 ^^
5개 과 사람들 모여 토론 비슷하게 한적있어도 다들 이점은 다 인정하고 산공분들 조차 다 인정하고 들어간 이야긴데 무슨소리.. 많은 공대가 비슷하다도 아니고 전부 거기서거긴 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가 사람수가많아서 취업이 잘되는것처럼 보이는거지 실제로 취업 못하는사람도 많음
제가 기계관데 님이 저보다 기계과에대해서 더 잘알까요?
친구들중에 작년에 대조양 특채말고 취업못한애들 태반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가 언제부터 취업 똥망이 되었나요.. ㅎㅎ 공대 비주륙과들수준으로 떨어졌다니.. ㅎㅎ
이대화는 더해봤자 변 진척이 없어보이니 그만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모든과가 비슷하다는 말이 잘못됫다고말하는디 먼소리래요.. 어디에 기계과가 탑이래요? 글요지 파악쫌 해주시면 안될까요? 분명 글에도 대부분 비슷하다. 하지만 비주류과랑은 비슷하지않다 라고적은거 같은데.. 난독증 고치고 다시 읽으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댓글은 걍 어그로 댓글에 어린놈 같아 댓글 설명은 안할께요 ㅎㅎ
취업안되서 박사학위 밟느사람도 있나보오? ㅎㅎ 20살 꼬맹님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왜 갑자기 주제에 대한답이 없나요?ㅎㅎㅎㅎ
난독인정한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에서 되도안한 부심을 워낙 부리니깐 앞에선 그래그래 해주고 뒤에선 소수 계과생땜에 욕 많이 먹는건 모르시죠?? ㅋㅋ
졸업생400후반대에 대기업 공기업 취업률 40퍼대가지고 우월하다부터 다른 과들 무시까지 하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노코 다른과들 무시했어요? 읽어보세요 쫌. 걍 이곳저곳 다니면서 악플달 생각말고 쫌 읽고 댓글 다시죠? ㅎㅎㅎㅎㅎ 진짜 쫌 읽고 반박하면 말을 안하겠는데 난 분명 다른과들이랑 비슷하댓지 어디서 기계과가 최고래요? ㅎㅎㅎㅎ 와나 진짜 난독쩌시네 ㅎㅎ 기계과가 평소에 부러우셨나? 난 기계과 다른과에 비해 최고라는글 하나도없고 대부분 비슷하지만 극비주류과랑 비슷하진 않다.
글의 요지는 모든 공대가 같진 않다인데 어디서 난독증 똥딱는소리 하시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독증은 인정하세요. 기계과 잘났다는 글 아니라고하는데도 저러시네? 이해안되요? 기계 잘난게 아니라 비슷하다고 말했자나요?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부터 전과생 안받을거라는 얘기가 꾸준히 나오고 있었는데 꾸준히 계속 받아주긴 하던데
전과관련문의는 과사에 전화해서 to가 얼마나 나는지 물어보고 성적이랑 이수과목 물어보고 그래야져
여기다가 물어보면 답이 나오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관련은 여기다 백날 물어봤자 아무도 모르니 과사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학점 커트라인 이수과목 to 등등 0515101420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영업직
요런회사들과 직무를 지원하면 남자가 더 유리한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지원하는 대기업이고
기계과관련 직무에 지원하면 여자라는게 오히려 플러스 요인이에요
보통 그런회사의 여자사원 비율이 20%정도라고해서
취직안되는거 아닌가 할수도 있는데
그런데지원할 자격이되서(기계과같은 공대..) 지원가능한사람 중에
여자는 10%정도임을 생각하면
오히려 굉장히 우대되는 상황이에요
뭐 저희학교만해도 여자취업률이 100%정도로 계속유지되어 왔고요..
아무튼, 기계과가고셒은데 여자라서 취직안될까 고민이시라면
오히려 더잘되니 가는거 추천합니다 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영양가 없는 댓글들 보세요
어제 알려드린 과사번호나 얼른 눌러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